본문 바로가기

해외 여행(가고 싶다)

베트남 다낭 & 호이안 여행 -2

베트남 다낭 3박 5일 여행 3일차부터의 포스팅 시작합니다...!!


3일차도 아침은 호텔 조식!


저희는 리조트에서 나와 바나산으로 향했습니다ㅎㅎ

바나산 정상까지는 케이블카로 이동했어요! 역시 여행에서는 케이블카가 빠질 수 없다는 느낌이네요.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익숙하면서도 나무가 달라서 그런지 베트남 느낌이 물씬 났어용

바나산 정상 도착! 정말 큰 손이죠?

바나산 정상에는 바나산 테마파크가 있어요! 중간에 유니버셜 짝퉁(?) 지구본도 있습니다

테마파크에서 먹었던 점심. 음 가격도 있고 맛도 그닥..ㅎㅎㅎ;; 그렇지만 가수분이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식당이라 특이했어요

흔들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회전 그네 같은 놀이기구입니당 재밌었어요!

동남아 패키지 여행의 필수템(?) 쇼를 봤습니당 사실 좀 지루했는데 몇개는 엄청 신기했어요!

저녁은 한식이었어요!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한인 식당이 꽤 많더라구요! 


다음은 4일차 일정으로 넘어갑시다 고고

마블 마운틴(오행산)입니다. 베트남은 불교가 발달한 나라 같은데, 우리나라의 불교와는 사뭇 느낌이 달랐어요. 이 석상만 해도 뭔가 다르죠?

점심으로는 베트남식을 먹었습니당 이 싸먹는 거 이름은 기억 안 나는데 엄청 맛있었어요!

이건 다낭 대성당인데 연한 분홍색이라 이쁘더라구요!

이건 그 근처에서 먹었던 코코넛 커피인데, 커피위에 코코넛 크림을 얹어주더라구요. 엄청 맛있었어요! 커피 맛집이라는데 완전 인정.

그 다음으로 간 곳은 손짜라는 사원입니다. 엄청 큰 불상이 저희를 반겨줬어요!

손짜에서 찍은 바다 풍경. 이 풍경이 예뻐서 관광 명소가 되었다고 해요.

다음으로는 세계 6대 해변이라는 미케 비치에 갔어요! 음, 바다라서 이쁘긴 하지만 다른 바다와 다른 건 크게 못 느끼겠더라구요. 알고보니 세계 6대 해변은 바닷물 자체 보다는 주변 교통이나 숙소 등이 잘 되어있어서 선정되었다고 해요 ㅎㅎ

(출처: http://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peace7159&logNo=220993662868&categoryNo=0&parentCategoryNo=0&viewDate=&currentPage=1&postListTopCurrentPage=1&from=postView)

중간에 패키지 필수인 쇼핑도 하고, 선택관광인 마사지도 받고 한 다음 먹은 저녁. 삼겹살을 먹었어요! 


이렇게 해서 베트남 다낭 여행은 마무리 되었습니다! 저는 여름이 되면 수영할 날을 기대하곤 하는데, 숙소인 리조트에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을 실컷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! 그래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으로도 엄청 좋겠더라구요! 또 베트남은 나름의 매력이 엄청나서 다시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